카본 수리는 아무리 심각한 파손이든 대부분 수리가 가능합니다.
카본프레임은 각기 다른 방향성을 가진 카본 섬유 층들이 겹겹이 쌓여있는데, 크랙이 발생하면 대부분은 층 분리가 같이 발생합니다. 분리 손상된 카본층은 남기지 않고 제거해야 하는데, 생각보다 넓은 면적의 도장이 제거되고 복원됩니다.
크랙인지 도장 까짐인지 알 수 없을 때는 전문가라도 사진 만으로는 판단하기 어렵습니다. 비슷한 모양이라도 막상 갈아냈을 때 도장 손상에 그치는 경우가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.
반드시 분해가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바퀴와 체인만 분리하고 맡기시면 됩니다.
아래 J프레임에서 수리 완료 된 사례 중 일부를 소개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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캔디레드 프레임 파손 수리
헤드 파손 수리
다운튜브 파손 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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싯 마스트 파손 수리 및 길이 연장
<작업 전>
<작업 완료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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싯 스테이 크랙
<작업 전( 파손부위 제거)>
<작업 완료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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체인 스테이 파손
<작업 전 (파손부위 제거)>
<작업 완료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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체인스테이 파손
<작업 전 (파손부위 제거)>
<작업 완료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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탑튜브 크랙
<작업 전 (손상부위 제거 )>
<작업 완료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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헤드셋 컵 포함 헤드 하단 및 다운튜브 상단 완파
<작업 전>
<작업 완료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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싯 마스트 연장
<작업 전>
<작업 완료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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탑튜브 크랙
<작업 전 (손상부위 제거)>
<작업 완료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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드롭아웃 파손
<작업 전>
<작업 완료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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표면 굴곡 정리 작업으로 입고
<과도한 내부 충진재 등장으로 혼란에 빠진 작업>
<내부 충진 퍼티 및 보강 파이프 완전 제거>
<속을 완전히 비운 형태로 재작업>
<작업 완료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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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본레버 파손
< 작업 전>
<작업 완료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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싯 스테이 파손
< 작업 전>
<작업 완료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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드롭아웃 파손
<작업 전>
< 작업 전>
<작업 완료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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체인스테이 크랙
< 작업 전>
<작업 완료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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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장 까짐
<작업 전>
<작업 완료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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체인스테이 파손
< 작업 전>
<작업 완료>